UE4Game.Target.cs 파일에 다음의 코드를 추가한다.
if (Target.Configuration == UnrealTargetConfiguration.Shipping || Target.Configuration == UnrealTargetConfiguration.Test)
{
bAllowGeneratedIniWhenCooked = false;
bAllowNonUFSIniWhenCooked = false;
}
엔진을 빌드한다.
이후, 게임 프로젝트의 *.Target.cs 파일에도 동일한 코드를 넣는다.
위의 코드를 넣어주면, 게임 구동시 [게임명]/Saved/Config/[빌드설정]/Config 폴더에 ini 파일을 쓰지도 않고, 읽지도 않는다. 단, GameUserSettings.ini 파일은 여전히 읽고 쓴다.
[부작용]
게임 옵션에서 인풋액션 설정을 Input.ini 파일을 통해서 저장하고 있었다면, 해당 기능을 더 이상 쓸 수 없다.
그런 경우, GameUserSettings.ini 파일을 이용하도록 코드를 수정하면 된다.
혹은, 엔진 수정을 통해 Input.ini 파일도 예외로 추가할 수도 있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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